카테고리 없음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 입지 분양가 정보

자동차 채권 환급 조회 2023. 11. 28. 07:37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 입지 분양가 정보

지하철역과 가까운 곳에 들어서는 주상복합 아파트인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가 마포구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아파트인 공덕 래미안 3차와 4차의 뒤를 이어 분양될 예정입니다 예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던 더클래시와 다르게 이번에 새로 지어진 이 건물은 역에서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어반피스는 인근에 위치한 마포구의 랜드마크인 래미안 푸르지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앞서 분양한 더클래스의 성공적인 분양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안내드리는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마포 푸르지오
청약정보 확인 >>
* 입지 및 호재를 확인한 뒤 결정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목차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 입지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 분양가

1순위 청약조건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 입지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과 2호선 아현역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으로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5호선 애오개역이 도보로 약 1분 거리에 있어, 마포 푸르지오 리버파크는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입주민들은 편리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고, 단지 인근에 위치한 풍부한 상가와 근린생활시설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

 

게다가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 근처에 초등학교가 있는데 도보로 3분 정도 걸리는 가까운 거리입니다 다만, 단지 규모가 크지 않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상가와 주차장을 같이 써야 해서 아파트보다는 전용면적이 좁을 수있으니 유의하세요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 분양가

 

49제곱미터 형은 최저 892억 원, 59제곱미터 형은 최저 1143억 원, 84제곱미터 형은 최저 1595억 원에 분양합니다.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 내 커뮤니티 시설은 기본적인 것들로만 구성되며, 조합원에게 우선적으로 제공되고 남은 물량에 한해서만 일반분양이 진행됩니다.

 

특히 59m2와 84m2 타입은 저층 세대가 많으니 계약 전에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주변에 있는 다른 아파트들과 비교해 보면 마포 푸르지오 어반스퀘어의 분양가는 다소 높은 편입니다 이에 따라 향후 가치 상승이 기대되며, 본 사업지는 오는 2027년 준공 예정인 만큼 그 전까지 충분한 시세차익을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주상복합 아파트의 경우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이 형식적으로 마련되는 경우가 많고, 일반 분양 후에는 조합원들에게만 이용 권한이 주어진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투자를 결정하기 전에 보다 신중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개인의 생활패턴이나 경제적인 여건에 따라 49m2, 59m2, 84m2형 중 적합한 주택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마포구에 위치한 마포 한강 푸르지오 리버파크 아파트를 분양받았을 때의 예상 비용을 산출해보았습니다 초기 계약 시에는 분양가의 10%를, 그리고 입주 전까지 나머지 금액 중 60%는 이자 후불제 방식으로 지불하시면 됩니다 당첨자 발표 이후계약금과 중도금,잔금 등 분양가의10를 현금으로 마련해야 합니다.

2023년
청약캘린더 >>

1순위 청약조건

 

현재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 지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인 자로서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으로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청약예금에 가입하여 12개월이 경과되고 해당지역별 면적별 예치금액 이상 납입한 경우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 1순위 청약신청이 가능합니다.

서울시 거주자를 대상으로 청약이 진행되고, 분양권의 전매제한 기간은 1년이며 입주 후 바로 매매가 가능합니다. 마포 푸르지오 어반피스은 준공까지 아직 7년이라는 긴 시간이 남아있어 향후 가치상승을 염두해두고 투자를 계획중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푸드 아이티 먹는 즐거운 포잇

국가 정책 정보 뉴스카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청년 소상공인 정책 더알다

대출이자계산기 계산기모음넷

금융 정책 정보 비즈알쓴

아이폰 아이패드 사전예약

아이폰15 출시일 엔엔뉴스

자동차 이슈 정보 오디너리카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2세대 사전예약

맥북 아이맥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

포장이사 보관이사 반포장이사 원룸이사 비용- 이사정보닷컴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 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