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b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 조건 금리 상환금액

자동차 채권 환급 조회 2023. 11. 30. 00:50

kb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 조건 금리 상환금액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카드론 상품으로는 kb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이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주로 카드론이라고도 불리는데요. 해당 카드사의 이용실적과 개인의 신용등급을 바탕으로 제공되는 대출상품입니다.


장기카드대출은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의 거래내역과 신용점수를 바탕으로 빠르게 심사가 이루어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드사에서 결제 내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별도의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장기카드대출에는 여러 금융기관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특히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kb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 장기카드대출
자격 조회 >>
* 현재 내 상황에서 이용해볼 수 있는 상품들을 비교한 뒤 신청해보세요!

목차

kb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 신청자격

금리한도 비교

온라인 신청방법

kb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 신청자격

 

kb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은 기본적으로 신용등급이 큰 영향을 미칩니다. 대출 신청자의 부채가 너무 많거나 신용 점수가 낮을 경우에는 해당 대출 상품을 이용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출상품의 금리와 한도는 KCB에서 제공하는 개인신용평점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신용등급이 낮으면 금리가 높아지거나 대출 승인이 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 명의 카드로는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반드시 본인 명의 신용카드로만 가능하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그러므로 본인의 신용도를 잘 파악한 후에 대출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리한도 비교

 

KB국민카드에서는 고객님의 신용도를 바탕으로 kb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금리와 한도를 살펴보겠습니다.

kb국민 장기카드대출 한도

최대한도가 5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신청 시에는 최소 10만원 이상의 금액을 선택해야 하며, 언제든지 수수료 부담없이 원금 일부 또는 전부를 갚으실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대출 금리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9%부터 최고 연 19.9%까지이며,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개인신용평점이 900점 이상일 경우연 12.24%로 이용 가능하며,가장 낮은 점수대인 400~500점 사이에서는연 19.9%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이를 통해 우량 고객은 보다 저렴한 금리로 자금을 융통할 수 있고, 저신용자 역시 제도권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방법

 

코로나19 사태 이후, 많은 금융회사들이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대출 신청부터 심사까지 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 KB국민카드 역시 같은 상황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신청방법

카드론은 전화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그러나 두 가지 방법 모두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KB국민카드 홈페이지ㅣ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kb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을 이용하면 평일과 주말 구분 없이 24시간 언제든지 편리하게 대출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심사결과에 따라 별도의 전화통화 없이 즉시 대출금을 지급받을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이용하면 공인인증서로 간편하게 본인 인증을 한 뒤에 바로 대출한도 및 금리를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2. 이용기간

장기카드대출의 대출 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하지만, 개인의 신청 금액과 상품 특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보통은 3년 정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KB국민카드에서는 최장 1년까지 이자만 납부하는 거치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치기간 중에는 매달 이자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3.납입일

kb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 이용 시 납부일은 보통 신용카드 결제일과 동일하게 지정되며, 필요에 따라 연 3회까지 날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험료를 조정하신 후 90일 동안은 다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4.상환방법

카드론은 매달 동일한 금액을 갚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과 대출 기간 동안 이자만 내다가 만기에 원금을 모두 갚는 만기일시상환 등 다양한 상환방법이 있습니다. kb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 신청 시 설정한 상환방법은 중도에 변경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KB 국민
장기카드대출 >>

푸드 아이티 먹는 즐거운 포잇

국가 정책 정보 뉴스카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청년 소상공인 정책 더알다

대출이자계산기 계산기모음넷

금융 정책 정보 비즈알쓴

아이폰 아이패드 사전예약

아이폰15 출시일 엔엔뉴스

자동차 이슈 정보 오디너리카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2세대 사전예약

맥북 아이맥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

포장이사 보관이사 반포장이사 원룸이사 비용- 이사정보닷컴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 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