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천안사랑카드 사용처 발급 가맹점

자동차 채권 환급 조회 2022. 9. 2. 16:15

천안사랑카드 사용처 발급 가맹점

충청남도 동북부에 위치한 천안시는 인구수가 65만명이 넘을 정도로 큰 도시입니다. 그만큼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데요. 요즘에는 천안사랑카드 사용처가 크게 늘면서 새삼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합니다. 지역 거주자들로부터 높은 호응도를 얻고 있는 지역화페인 만큼 천안사랑카드 사용처 정보와 함께 발급 가맹점도 알아둔다면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천안사랑카드는?

다른 정보를 비롯해 천안사랑카드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기에 앞서 본 카드의 도입 취지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천안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는데 주목적을 띄고 있는데요. 천안시가 직접 발행하고 있으며 충전식 선불카드 형태로 지역 내에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 지역경제 활성화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결제 시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특정 소상공인 매장 등 주요 천안사랑카드 사용처에서 결제 시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천안사랑카드 사용처 사용대상 및 신청

이 카드의 장점은 천안사랑카드 사용을 통해 지역에서 소비를 선순환시켜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다는데 있습니다. 사용대상도 매우 폭넓은 편인데요. 14세 이상 천안 시민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지역 주민이 아니더라도 천안시를 자주 찾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발급 및 이용이 가능하기에 이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다면 꼭 발급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해당 앱을 설치 후 앱 상에서 회원가입 진행 후 카드를 신청하면 별도 이용요금 납부 없이 발급까지 진행 가능합니다.

천안사랑카드 사용처 검색하기

코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천안사랑카드 사용처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매장명을 검색창에 직접 검색해보는 방법 외에도 의류 / 직물 / 잡화, 여행, 레포츠 / 문화 / 취미, 의료 / 미용, 교육, 서비스 등의 카테고리별로 찾아보기 쉽게 분류해둔 것이 특징인데요. 다만 일부 천안사랑카드 사용처의 경우 가맹점이 폐업하거나 업종변경 및 정보가 변경되어 최신화 된 내용이 확인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별도로 사용을 필요로 하는 매장에 문의해 보는 것이 좀 더 정확할 것 같습니다.

천안사랑카드 사용처는 어디?

일반적으로 천안시에 소재를 두고 있는 신용카드 단말기 설치 점포는 대부분 천안사랑카드 사용처라고 보면 되는데요. 음식점을 비롯해 동네 슈퍼나 카페,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매장 및 전통시장과 편의점, 미용실, 약국, 학원 등이 모두 여기에 해당됩니다. 다만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기업형슈퍼마켓을 비롯해 타 지역에 본사가 있는 일부 프랜차이즈 직영점이나 온라인 쇼핑몰 및 사업자등록이 천안시가 아닌 점포 등은 천안사랑카드 사용처에서 제외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천안사랑카드 사용처 정보를 알아봤는데요. 흔히 만나볼 수 있는 타 지역 지역화폐와도 상당부분 공통점이 있기에 이 지역으로 처음 이주해 와 사용하기에도 큰 무리는 없을 것 같습니다. 신청을 위해서는 판매대행점에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신청하는 방법 등이 있으니 편리한 수단을 이용해 지금 바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푸드 아이티 먹는 즐거운 포잇

국가 정책 정보 뉴스카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청년 소상공인 정책 더알다

대출이자계산기 계산기모음넷

금융 정책 정보 비즈알쓴

아이폰 아이패드 사전예약

아이폰15 출시일 엔엔뉴스

자동차 이슈 정보 오디너리카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2세대 사전예약

맥북 아이맥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

포장이사 보관이사 반포장이사 원룸이사 비용- 이사정보닷컴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 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