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평택사랑카드 사용처 발급 캐시백혜택은?

자동차 채권 환급 조회 2022. 9. 2. 16:16

평택사랑카드 캐시백혜택

전국에 수많은 지자체가 있고 이 중 상당수에서 기존에 꾸준히 지역화폐 관련 인센티브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해 왔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 이후 지속되는 경기 불황과 예산 부족 등의 영향으로 해당 혜택을 크게 축소하고 있는 곳이 많은데요. 이런 와중에도 시조례 개정을 통해 오히려 수혜를 늘리고 있는 지자체도 있어 눈길을 끕니다. 그 주인공은 평택사랑카드인데요. 그만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는 판단 같아 보입니다. 주요 평택사랑카드 이용 시 캐시백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평택사랑카드란?

경기평택사랑상품권이 본 명칭이며 골목상권 및 지역경제 부흥을 위해 가맹점 매출을 올리는데 도움을 주는 한편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자 만든 지역화폐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지역경제를 되살리기 위한 목적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특판되고 있는데요. 종이상품권 외에도 전자상품권인 평택사랑카드를 발급받아 경기지역화폐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 연동 후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평택사랑카드 캐시백 혜택

평택시가 밝힌 바에 따르면 평택사랑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지역화폐 결제 금액의 무려 25%를 캐시백 형태로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25% 캐시백 혜택은 최근 개정된 평택사랑상품권(평택사랑카드) 지원 조례에 따른 것인데요. 1인당 한 달 최대 5만원 한도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적립된 금액은 다음번 결제 시 기존 충전 금액보다 우선해 차감되며, 8월 12일부터 시행 중에 있습니다.

기존 평택사랑카드 혜택

이미 기존에 받을 수 있는 평택사랑카드 이용 시 혜택도 상당한 수준이었는데요. 한 달에 30만원을 충전하는 경우 해당 금액 중 10%에 해당하는 3만원을 인센티브로 지급해 온 것입니다. 예를 들어 30만원을 충전한 다음 20만원 이상 사용했다면 월 최대 8만원 가까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이는 요즘 추세를 고려하면 매우 큰 메리트라고 볼 수 있는데요. 평택시에서도 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자 시 예산 100억원을 투입하고 있다고 합니다.

평택사랑카드 신청 및 이용방법

끝으로 평택사랑카드를 신청하는 과정과 계좌 연결 및 등록, 충전 절차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경기지역화폐”’앱 상에서 회원 가입 후 평택시를 선택해 배송주소를 입력해 평택사랑카드 신청을 진행해야 하는데요. 배송까지 소요되는 기간은 대략 7일 내지 10일 정도입니다. 이후 계좌 연결 및 카드 등록을 거쳐 사용을 원하는 만큼 금액을 충전해 사용하면 되는데요. 소득공제 신청도 가능하며, 이 경우 소급적용이 불가능해 결제 전 미리 신청해야 한다는 점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평택사랑카드의 주요 특징 및 두드러지는 장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미 지역화폐를 통해 다양한 할인 기회가 주어진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계셨겠지만 평택사랑카드와 같이 25%나 되는 수준의 캐시백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은 몰랐던 분들이 많았을 것 같은데요.

아직 이용하지 않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자세한 정보 탐색해보시고 지금 바로 카드 발급 신청을 통해 사용 개시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푸드 아이티 먹는 즐거운 포잇

국가 정책 정보 뉴스카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청년 소상공인 정책 더알다

대출이자계산기 계산기모음넷

금융 정책 정보 비즈알쓴

아이폰 아이패드 사전예약

아이폰15 출시일 엔엔뉴스

자동차 이슈 정보 오디너리카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2세대 사전예약

맥북 아이맥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

포장이사 보관이사 반포장이사 원룸이사 비용- 이사정보닷컴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 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