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산사랑카드 사용처 발급 앱

자동차 채권 환급 조회 2022. 9. 2. 16:16

경산사랑카드 사용처 발급 앱

오늘 알아볼 정보는 경산사랑카드 사용처입니다. 경상북도 경산시에서 발행한 지역화폐용 카드라고 보면 되는데요. 이 지역에서만 사용 가능하기에 지역 경제를 기반으로 활용가치가 높다는 평가입니다.

경산사랑카드 사용처는 어디이며 발급 앱은 어떻게 다운로드 받아 어떤 식으로 이용하면 되는지 하나씩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경산사랑카드란?

경상북도 경산시에서 발행하고 있는 충전식 카드형 지역화폐인 경산사랑카드는 지역 내에서의 소비를 활성화시키는 한편 지역자금이 관외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그렇지않아도 전국적으로 경기침체가 심화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경산시 내의 골목상권과 상점가, 그리고 전통시장에 이르기까지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방식이죠.

지난 2020년 처음 도입되었으며, 이후 꾸준한 지역 주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경산사랑카드입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경산사랑카드 사용처 신청하는법

먼저 경산사랑카드 사용처를 알아보기에 앞서 신청방법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 정확한 본 카드의 명칭은 경산사랑애카드인데요. 앱 상에서 신청 후 등록 발급 절차까지 이어지는 식입니다.

신청 과정에서 주소 등 개인 정보 입력을 통해 플라스틱으로 된 실물 카드 배송을 받게 되고 앱 상에서의 금액 충전을 통해 추가 10% 보너스 포인트 적립 또한 가능하죠.


경산사랑카드 사용처는 어디?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곳이라면 경산시 내에 있는 어느 곳이든 경산사랑카드 사용처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점포는 경산사랑카드 사용처에 해당하지 않는데요. 이마트나 홈플러스, NC아울렛, 조아아울렛 등 대형마트와 대기업 직영점, 온라인쇼핑몰 및 사행성이나 유흥업종에서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또 공과금으로 납입하는 용도로 쓰거나 유치원 교육비 및 어린이집, 초,중,고등학교 납입금 용도로 쓰는 경우에도 사용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경산사랑카드 사용처 관련 유의할 점

만일 온라인 상에서 카드 발급을 신청한다면 실물카드를 배송받기까지 3일 내지 5일 정도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 인센티브 분에 대한 환불은 불가능하며, 1인당 1장만 무상으로 제공되며, 분실 시에는 재발급 비용으로 2천원이 부과됩니다.

이외에 경산사랑카드 사용처에 대한 문의나 이용과 관련한 궁금증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 1811-6663으로 문의하면 답변받을 수 있습니다.

  •  
 
 
 
 
 
 
 
 
  
화질 선택 옵션자동
 
 
 
 
 

푸드 아이티 먹는 즐거운 포잇

국가 정책 정보 뉴스카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청년 소상공인 정책 더알다

대출이자계산기 계산기모음넷

금융 정책 정보 비즈알쓴

아이폰 아이패드 사전예약

아이폰15 출시일 엔엔뉴스

자동차 이슈 정보 오디너리카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2세대 사전예약

맥북 아이맥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

포장이사 보관이사 반포장이사 원룸이사 비용- 이사정보닷컴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 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