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국민나라사랑카드 혜택내용

자동차 채권 환급 조회 2022. 9. 2. 16:17

국민나라사랑카드 혜택내용

대한민국 병역 의무자로서 병역판정검사를 받으려면 의무적으로 발급받아야 하는 전자통장, 병역증 겸용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이를 나라사랑카드라고 하는데요. 대표적인 것이 국민은행을 통해 발급받은 카드입니다.

이와 별도로 ibk기업은행에서 발급받는 것도 물론 가능한데요. 국민나라사랑카드 혜택은 ibk기업은행과 비교해 어떤 차이점이 구별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국민나라사랑카드 혜택을 확인해 둔다면 아직 발급 전인 분들이 선택하는데 확실한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국민나라사랑카드 혜택 주요사항

이 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어디서든 할인되는 곳이 많은데요. 그만큼 국민나라사랑카드 혜택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Px 5~20% 환급 외에 kb손해보험 무료가입, 경조사 시 꽃바구니 및 화환 증정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을 비롯해 대중교통 20% 청구할인과 cgv영화관 35% 환급, 스타벅스 20% 환급할인 및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주요 놀이시설 50% 할인 정책 등이 있습니다.

이외에 주요 쇼핑몰 5% 할인, 이동통신요금 2500원 환급 외에 군 kt공중전화 이용 시 요금 자동이체를 선택할 경우 10% 환급이 적용되는 것이 국민나라사랑카드 혜택에 속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국민나라사랑카드 혜택 상세내용

이 카드 이용 시 월간통합할인한도가 적용된다는 점도 국민나라사랑카드 혜택의 주요 사항 중 하나인데요. 전월이용실적 기준 10만원 이상이라면 최대 5천원이 통합할인한도로 적용되는 등 최고 5%의 할인한도가 제공되는 것입니다.

또 교보문고 5% 환급 할인 외에 토익이나 jpt 등 어학시험에 응시하는 경우에도 접수 응시료 납부 과정에서 할인이 적용되어 자기계발 시에도 유용하게 국민나라사랑카드 혜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용 가능한 주요 이벤트 혜택

이번에는 이벤트 형식으로 일정 기간 동안 이용 가능한 주요 국민나라사랑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카드를 이용해 타고가요 밴차량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모든 서비스에 대해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내년 12월 31일까지가 적용 기간입니다.

또 시사아카데미 수강료 현장할인도 가능해 올해 연말까지 오프라인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 ott플랫폼인 wavve(웨이브) 이용 시 이용금액 15% 할인이 10월 말까지 적용되며, 벅스 뮤직 이용 역시 12개월간 모바일 듣기 30% 할인 국민나라사랑카드 혜택이 주어집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국민나라사랑카드 혜택 특징

군복무 중인 병사들이 휴가 등으로 밖에 나왔을 때 주로 이용하는 곳에 국민나라사랑카드 혜택 할인이 집중되어 있다는 것이 매우 유용해 보입니다.

실제로 cgv영화관과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빕스 캐시백 혜택을 비롯해 대중교통 청구할인과 놀이공원 캐시백 등이 적용되는 걸 봐도 이를 알 수 있죠. 그만큼 해당 시기에 가장 요긴하게 활용하기 좋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국민나라사랑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구체적인 사용처나 주요 국민나라사랑카드 혜택 등에 대한 정보는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지만 별도로 나라사랑포털 사이트에도 잘 정리되어 있으니 이를 비롯해 참고가 될만한 페이지에 방문해 구체적인 내용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푸드 아이티 먹는 즐거운 포잇

국가 정책 정보 뉴스카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청년 소상공인 정책 더알다

대출이자계산기 계산기모음넷

금융 정책 정보 비즈알쓴

아이폰 아이패드 사전예약

아이폰15 출시일 엔엔뉴스

자동차 이슈 정보 오디너리카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2세대 사전예약

맥북 아이맥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

포장이사 보관이사 반포장이사 원룸이사 비용- 이사정보닷컴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 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