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혜택

자동차 채권 환급 조회 2022. 9. 2. 16:17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혜택

병역 검사를 이행하는 경우 누구나 의무적으로 체크카드를 하나 발급받게 되는데요. 이를 나라사랑카드라고 합니다. 현재는 ibk기업카드와 kb국민카드 등 2종류로 구분되어 있죠.

만약 분실 등의 사유로 나라사랑카드 재발급이 필요하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구체적인 다시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기본적으로 이 카드 사용을 통해 누릴 수 있는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혜택도 살펴보겠습니다.


나라사랑카드 재발급받는 법

크게 3가지 방법으로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방법을 구분할 수 있는데요. 유선으로 신청하는 것과 온라인 신청, 그리고 은행에 직접 찾아가는 식입니다. 첫번째 방법은 전화로 재발급을 요청하는 것으로 ibk기업카드 고객센터 1588-2588 또는 1566-2566으로 문의하거나 kb국민카드 사용자라면 1588-1688 또는 1588-9999로 연락해 나라사랑카드 재발급을 요청하면 됩니다.

다만 이 과정에서 본인이 카드 실제 소유주라는 것을 입증해야 하니 이 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나라사랑카드 재발급받기

인터넷 상에서 나라사랑카드 재발급을 하기 위해서는 공동인증서 및 앱카드, 핀번호 등 본인확인을 위한 수단을 필수적으로 갖춰야 합니다. 발급 접수를 위해서는 해당 은행 홈페이지 접속 후 고객센터 -> 인터넷 신고 -> 분실신고 -> 신용 / 현금 / 직불카드 메뉴로 이동하면 됩니다.

이는 ibk기업은행을 기준으로 한 것이지만, 국민은행도 분실신고 진행을 통한 나라사랑카드 재발급은 크게 다르지 않으니 충분히 어렵지 않게 접수 가능합니다.


직접 방문해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신청하기

마지막 방법은 오프라인 상에서 은행에 직접 찾아가 나라사랑카드 재발급을 신청하는 방식입니다. 절차에 관해서도 청원경찰이나 창구 직원에게 문의 시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으므로 큰 불편은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다만 최근 들어 많은 은행 지점이 통폐합 운영되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어 은행 업무를 위한 대기 시간이 다소 길어졌다고 합니다.

따라서 오프라인에서 나라사랑카드 재발급을 신청하기 보다는 손쉬운 비대면 방법을 이용하는 편이 시간 절약에는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혜택은?

끝으로 기본적으로 본 카드를 통해 누릴 수 있는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ibk기업은행 카드의 경우 CU편의점 주요 품목 1일 1회 현장 할인, 커피빈 전 품목 20% 할인,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등이 주요 혜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KB국민은행에서 발급받은 카드를 이용하고 있다면 복무 중 무료 상해 보험 서비스와 국민은행 장병내일준비적금 우대 금리 적용, 경조사 서비스, 편의점 추가 적립 등의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화질 선택 옵션자동
 
 
 
 
 

푸드 아이티 먹는 즐거운 포잇

국가 정책 정보 뉴스카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청년 소상공인 정책 더알다

대출이자계산기 계산기모음넷

금융 정책 정보 비즈알쓴

아이폰 아이패드 사전예약

아이폰15 출시일 엔엔뉴스

자동차 이슈 정보 오디너리카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2세대 사전예약

맥북 아이맥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

포장이사 보관이사 반포장이사 원룸이사 비용- 이사정보닷컴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 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