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금융

신용카드 추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드는?

자동차 채권 환급 조회 2022. 7. 13. 14:35


[신용카드 추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드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용카드 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사회인이 되어 소득이 생기고 그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누구든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은행별로 다양한 카드 상품을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어떠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큰 도움이 될 지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특히 각 카드별 혜택이 조금씩 달라 자신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카드를 고르기 위해서는 다양한 상품들을 비교해본 뒤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차

- 20대 직장인 신용카드 추천 : 국민카드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 대중교통 이용자 신용카드 추천 : 우리카드 알뜰교통 우리카드

- 점심값을 아끼는 신용카드 추천 : CU/배달의 민족 삼성카드 taptap

- 얼죽아 신용카드 추천 : 점심 + 카페 할인 KB국민카드 다담카드

 

- 20대 직장인 신용카드 추천: 국민카드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20대 사회초년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신용카드 중 하나입니다. 연회비는 국내 1만원, 해외 1만 2천원이며 스타벅스에서 최대 6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소 스타벅스에 자주 가시는 분들에게도 좋겠지만 교통/통신 비용을 10% 할인해주며, 모든 간편결제 추가 10% 할인 혜택이 있어 신용카드 추천을 해드립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의 자세한 내용은 다음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대중교통 이용자 신용카드 추천: 우리카드 알뜰교통 우리카드

 

평소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릴 만한 카드는 바로 알뜰교통 우리카드입니다.

대중교통 및 통신요금을 1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최대 통합 한도가 4만원이라서 다른 카드들과 비교했을 때 할인 금액이 상당히 높은 편이지요.

연회비는 국내 1만 3천원, 해외는 1만 5천원이며 기준실적은 직전 1개월 합계 30만원 이상입니다. 저렴한 연회비로 교통비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사회초년생들은 물론이고 직장인들 사이에서 신용카드 추천을 가장 많이 받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 점심값을 아끼는 신용카드 추천: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taptap

삼성에서 출시한 CU/배달의민족 taptap 카드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 CU 및 배달의민족에서 할인을 해줍니다.

CU 편의점에서는 1,500원당 200원씩 할인이 되며 배달의민족에서는 15,000원 당 2,000원 할인을 해줘 상당히 쏠쏠한 금액을 절약할 수 있는데요.

편의점에서 음료수 하나만 사도 1,500원은 금방 넘어가며 배달의민족 역시 배달앱 최소주문금액을 고려한다면 충분히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외식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분들에게 신용카드 추천을 해드릴 때 언급이 많이 됩니다.

특히 음식점, 주점 등에서 10,000원 이상 결제를 하면 1,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대중교통은 1,000원 당 100원 할인이 적용되어 조건이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이 카드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다음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얼죽아 신용카드 추천: 점심+카페 할인 KB국민카드 다담카드

다담카드는 생활, 교육, 쇼핑, 직장인, 레저팩 중 하나의 서비스를 선택하여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점심 및 카페 할인을 받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직장인' 혜택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커피는 7%, 음식점 및 편의점에서는 5%의 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브랜드가 정해져있는 것이 아니라 업종 전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신용카드들과 비교되는데요. 이용처를 신경쓰지 않고 사용하면 되기에 신용카드 추천으로 많이 언급됩니다. 

오늘은 다양한 신용카드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물론 위에서 언급한 카드들 외에도 다른 좋은 것들이 많이 있는데요. 개인의 생활에 따라 더욱 큰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상품이 다르니 자세히 알아보시고 발급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푸드 아이티 먹는 즐거운 포잇

국가 정책 정보 뉴스카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청년 소상공인 정책 더알다

대출이자계산기 계산기모음넷

금융 정책 정보 비즈알쓴

아이폰 아이패드 사전예약

아이폰15 출시일 엔엔뉴스

자동차 이슈 정보 오디너리카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2세대 사전예약

맥북 아이맥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

포장이사 보관이사 반포장이사 원룸이사 비용- 이사정보닷컴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 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